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슈피겐코리아(192440)는 25일 오후 10시 네이버 쇼핑탭 셀렉티브 서비스를 통해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라이브 커머스가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르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피겐 관계자는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한 슈피겐은 판매 상품 대부분이 네이버쇼핑 상위권에 오를 만큼 네이버쇼핑 내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이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네이버와의 협력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슈피겐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콘텐츠의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하고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상시 라이브 스트리밍 시스템이 구축된 ‘슈피겐홀’에서 진행된다.

슈피겐은 방송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터프아머’의 전 기종과 슈피겐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소음 휴대용 선풍기 ‘A902’, 테프론 원단으로 제작한 자동 우산 ‘H100’ 2세대를 처음 소개한다.

생방송 특별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과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기 상품인 슈피겐 진로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슈피겐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방송 중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팅 참여 시 N페이 자동 지급은 물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1인당 최대 30만원의 N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에어팟 프로’와 ‘구글 홈 미니’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슈피겐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슈피겐은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같은 새로운 시도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