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쿠쿠, 강동구청서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 표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쿠쿠사회복지재단이 강동구청으로부터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을 받았다. 왼쪽부터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 이정훈 강동구 구청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가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은 강동구청이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한지역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수여한다. 쿠쿠는 지난 겨울 강동구청 관할 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가구에게 전기압력밥솥 300대를 후원했다.

쿠쿠는 지난 11월 진행한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고 전기압력밥솥 기부를 통해 모금 사업의 제1호 기부자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를 비롯해 이정훈 강동구청 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쿠쿠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봉사 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상생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쿠쿠 사랑 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