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인기예능서 존재감 뽐낸 LG벨벳"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온라인 패션쇼를 통해 공개행사를 열었던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지난 24일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의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김소연 대표와 한혜연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또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로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다.

김소연 대표는 빛과 드론을 활용해 LG 벨벳의 다양한 색상을 표현하려고 했다. 한혜연씨는 LG 벨벳 색상에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LG벨벳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후면 카메라 배치가 특징이다.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곡선으로 처리해 손에 잡히는 느낌을 좋게 만든 '3D(3차원) 아크 디자인'도 처음 적용했다.

색상은 빛의 각도에 따라 몽환적 느낌을 줄 수 있는 오로라 화이트와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일루전 선셋은 시시각각 변하는 저녁 노을을 구현했다. 벨벳의 4가지 색상의 독특한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컬러마다 맞춤형 패턴도 적용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 벨벳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