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피코그램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피코그램)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글로벌 필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이 오는 6월 8일 신제품 ‘퓨리얼 유로 체인저’ 직수정수기를 출시를 기념해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피코그램은 오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사전판매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피코그램은 국내외 69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개국에 필터를 수출하고 있다. 2019년도 기준 직수형정수기 부문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했으며, 다나와 히트브랜드도 수상한 바 있다. 현재까지 필터 누적 판매량은 450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퓨리얼 유로 체인저(Pureal Euro Changer)’에서 Euro는 유로(流路)라는 뜻으로 물이 흐르는 길, 그리고 유러피안 디자인을 의미하며 Changer는 바꾸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는 가치가 담겨 있다.

퓨리얼 유로 체인저는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길을 교체하는 신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직수관교체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직수모듈교체 형식으로 개발됐다.

정수기 시장에서 볼 수 없던 홈스타일링 디자인으로 가구처럼 집, 사무실 등 어느 장소에 사용하여도 어울리는 제품이다. 내부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고, 주방을 보다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레트로 감성을 더한 유러피안 디자인으로 그 동안 정수기 시장에서 볼 수 없던 독보적인 제품이다. 가구보다 더 가구 같은 세련된 디자인이 집, 사무실 등 어느 장소에서 사용해도 빛을 발한다.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고 주방을 보다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피코그램 사업부 오대석 본부장은 “언택트 소비가 대세를 넘어 일상화가 된 지금 신제품 퓨리얼 유로 체인저 정수기는 직수모듈 자가교체 시스템이 적용되어 기사가 방문하지 않아도 누구나 편하게 직수모듈을 교체할 수 있다”면서 “자가관리로 대면 부담과 서비스 비용이 일체 발생하지 않는 제품이고 퓨리얼앱을 통해 자동 필터교체 PUSH 알람, 문자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필터 자가관리 및 셀프 살균케어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얼 유로 체인저’에는 필터에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물을 더 깨끗하게 걸러낼 수 있으며, 특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초슬림·미니멀 디자인이라 주방 내에서 공간 차지도 적다. 무전원 시스템이라 전기료도 0원이며, 매달 내야 하는 렌탈료에 대한 부담을 없애 일시불로 구매하기에도 적합하다. 필터는 3필터 8단계 시스템의 촘촘한 필터 성능으로 물 속 염소, 미생물, 중금속, 박테리아, 배관 녹, 미세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피코그램에서 제공하는 필터 및 ‘퓨리얼 유로 체인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