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GS25, 카카오프렌즈 디저트 상품 2탄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작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 배달 상품 3위 안착

크기 33% 키워… 3900원에 배달점 위주로 판매

이데일리

GS25가 출시한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GS25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관련 디저트 상품 2탄으로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을 출시한다. 지난달 편의점 배달 점포에서 구매가 가능한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작을 준비했단 설명이다.

GS25는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 상품을 배달 점포 위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S25가 5월 배달 상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가 출시 20일만에 전체 배달 가능 상품 520여 종 가운데 3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의 인기 요인을 디저트를 즐기는 편디족 고객 증가 및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따른 배달 서비스 수요 증가로 꼽았다.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은 마카롱 위에 2030대 여성고객에게 인기 높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초코렛으로 만들어 올린 상품이다. 기존 마카롱 대비 크기를 33% 늘린 6㎝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라즈베리 크림을 넣었다.가격은 3900원이다.

안재오 GS25 프레시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2탄으로 디저트 상품으로 사랑받는 마카롱에 라이언을 접목해 신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곳에서 구입 할 수 없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GS25만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