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자녀프로그램 전격 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오감놀이.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부모-자녀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해 각 가정에 만들기키트를 우편으로 발송하거나 관인, 창수, 화현지역에 만들기키트를 보급하는 등 가정에서 부모-자녀가 놀이 할 수 있는 놀거리를 제공했다.

센터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속됨에 따라 그동안 잠정 중단된 '부모-자녀프로그램’을 전격 시행할 예정이다.

'부모-자녀프로그램’으로는 12개월~24개월 영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음악오감통합놀이, 18개월~30개월 영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퍼포먼스미술놀이가 있다.

베이비뉴스

미술놀이.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음악오감통합놀이는 5월 27일 수요일 2타임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6월 9일 화요일 2타임으로 퍼포먼스미술놀이가 진행 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해 소집단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프로그램이 참여하는 부모, 영유아, 강사는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손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부모-자녀체험프로그램’은 매월 4회 프로그램으로 전월 15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신청을 받아 영유아 가정에 부모와 자녀와의 관계를 증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부모-자녀프로그램' 신청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pocheonscc.or.kr)의 참여프로그램, 체험 및 행사일정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문의는 전화(031-536-9632, 내선 0번)로 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