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현대위아 서산평택공장, 공기청정기 18대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산 홍성=대전CBS 김화영 기자

노컷뉴스

공기청정기 기탁식(사진=서산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충남본부장 신경근·경남본부장 박원규), 현대위아 서산평택공장(총괄상무 성기영)이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18대(2천만 원 상당)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서산시는 기증받은 공기청정기 18대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14개소, 공동생활가정 2개소에 각 1대씩과 지원하고 다함께돌봄센터에 2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서산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지난 2013년부터 서산시의 소외아동들이 존중받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정적인 아동 학습환경 조성에 힘써왔으며 2019년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139명에게 1억 2,500만 원을 지원했다.

또 현대위아는 서산시에 매년 관용차량을 기부하는 등 어린이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위아 서산평택공장총괄 성기영 상무는 "이번 공기청정기 지원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이용아이들이 쾌적하고 밝은 모습으로 자라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이번 공기청정기 지원으로 저소득층 아이들이 쾌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아동복지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시설이용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서산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