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영덕군기독교연합회, CBS '조이포유 찬양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7일 영덕읍교회에서, 최인혁·김형미 출연

유상원 아나운서

노컷뉴스

영덕군기독교연합회는 17일 오후 영덕읍교회에서 '포항CBS와 함께 하는 찬양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포항C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 영덕군기독교연합회(회장 전병덕 목사)는 지난 17일 오후 3시 영덕읍교회(담임목사 김주원)에서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김형미를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 하는 찬양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연합회 소속 교회간 연합과 친교를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실내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 생활 속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 속에서 차분히 진행됐다.

콘서트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권순탁 목사(매정교회)의 기도에 이어 연합회장 전병덕 목사(영해생명터교회)가 엡 5:15~21을 통해 '성령충만을 받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뒤, 김주원 목사(영덕읍교회)의 축도로 이어졌다.

노컷뉴스

찬양사역자 최인혁(좌) 김형미(우) (사진=포항C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무대에 오른 최인혁 전도사는 신앙간증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 '성령의 바람', '복 있는 사람은',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나는 너의 하나님'을 불러 박수를 받았으며, 김형미는 '봄의 연가'와 '물 위로 오라', '주가 일하시네'를 불러 큰 위로를 전했다.

이어 최인역 전도사와 김형미는 최근 한국교회를 어지럽히는 이단과의 영적 전쟁에 나선 CBS의 '신천지OUT' 캠페인을 소개하며,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할 것을 요청한 뒤 총무 김수진 목사(원황중앙교회)의 마침기도로 마무리했다.

포항CBS 조중의 본부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20년 동안 포항CBS의 방송사역을 격려하며 동역해준 지역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위로와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컷뉴스

연합회장 전병덕 목사는 '성령충만을 받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사진=포항C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S는 지난 2016년 국내외 찬송가와 CCM 등 기독음악의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인터넷 라디오 'JOY4U'를 개국하고, CBS의 인터넷 라디오인 '레인보우'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24시간 송출하고 있다.

한편, 포항CBS는 찬양문화 확산을 위해 포항과 경주, 영덕, 울진 등 경북동해안 지역 교회를 대상으로 CBS 'JOY4U'의 진행자들과 함께하는 '조이포유 찬양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