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김보라 안성시장, 시민께 드린 약속 반드시 지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가져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18일 시는 이춘구 부시장과 국소장을 비롯해 18개 관련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사항 65개 사업에 대한 로드맵을 함께 논의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의 공약사업은 당초 공보집에 수록된 56개 공약사항이 주로 검토되었으나 지난달 29일부터 활동한 안성시 공약이행평가단(단장 김준현)의 의견에 따라 공보집 외 정책공약집 내용과 각종 기관단체와 협약하거나 건의했던 내용 중에서 9개 사업이 추가 선정되어 총65개 공약사항이 다뤄졌다.

이날 보고회는 공도시민청과 서부권 노인복지회관이 공도주민자치센터 부지에 함께 건립 추진하는 내용을 비롯해, 평생학습관과 여성비전센터가 아트홀 인근에 시내권 수영장과 세계언어센터가 구)백성초등학교 부지에 통합 건립되는 방안이 논의됐다.

또한, 사회적기업센터와 안성맞춤공익센터가 통합 운영되는 계획, 청년예술가 레지던시와 문화예술인거리가 안성천변에 함께 조성되는 방안을 논의하는 등 대표 공약사업들의 큰 청사진을 완성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민들과 함께 한 약속인 만큼 부서별로 속도감을 가지고 추진해 주길 주문하면서, 안성시민과 함께 사업계획을 논의하고 함께 사업을 추진해 가는 인식변화를 공직자에게 요청했다.

이날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진 공약사항은 공약이행평가단의 최종 의견을 거쳐 공약사업으로 확정되며, 추후 시 홈페이지를 통해 시민들에게 세부사항을 공개하고 이행사항을 투명하게 밝힐 계획이다.

(안성)강대웅 기자 dwkang@ajunews.com

강대웅 dwka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