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깨끗한나라, 배우 조보아와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깨끗한나라는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가 생리대를 고를 때 순면 생리대를 정확히 구별하도록 돕고 100% 순면 커버 제품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깨끗한나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수한면 새 모델인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 조보아는 ‘순면공식 마크’, ‘100% 유기농 순면커버 택’ 등 100% 유기농 순면 제품을 고르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순수한면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광고 영상을 보고 개인 SNS에 공유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순수한면 제품 특징을 맞추는 ‘순면공식 맞추기’, 순수한면 전 제품을 지인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 등 순면 커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성분과 부드러운 감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파악하고 100% 순면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했다.


순수한면은 전 제품이 100% 순면 커버로 이루어진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생리대 브랜드로, 피부 보습까지 생각한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성분 걱정을 줄인 ‘순수한면 제로’, 흡수력을 높인 ‘순수한면 슈퍼가드’ 등이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