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붙임머리 전문 '이음머리공작소' 이물감이 덜한 노팁붙임머리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패션이나 헤어스타일 등 유행하는 스타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특히, 헤어스타일의 경우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와 더불어 개인의 취향까지 반영되는 부분이 크며 나를 나타낼 수 있는 하나의 요소로 중요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빠르고 쉽게 줄 수 있는 붙임머리를 이용한 헤어스타일이 각광받고 있으며 붙임머리의 경우 짧은 기장의 헤어스타일도 긴 머리스타일 까지 연출이 가능해 기장에 관계없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가운데, 붙임머리 전문 이음머리공작소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노팁붙임머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노팁붙임머리'는 이음머리공작소의 대표 기술로 기존의 정통땋기 붙임 머리와 스킬땋기 붙임머리의 장점을 모아 만든 방식이다.

아울러, 노팁붙임머리의 경우 모의 비율이 팁 가발보다 낮아 가벼운 느낌이 들며 만졌을 때 모발로만 이루어져 있어 이물감이 없고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보통 일반 팁 가발의 경우 팁 부분은 염색이 안되지만 노팁붙임머리는 가발 전체에 염색이 가능해 다양한 컬러로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충청일보

이음머리공작소 관계자는 "팁이 있는 가발이라고 해서 모두가 부자연스럽게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붙임머리를 비롯한 모든 가발의 완성도는 어떤 가발을 사용하느냐가 아니라 어느 디자이너가 했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10년 미용 경력과 15년 붙임머리 경력의 숙련된 실력으로 붙임머리에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다.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질 좋은 제품으로 100% 핸드메이드 붙임머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붙임머리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음머리공작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