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현대리바트, 로맨틱 신혼 분위기 연출 '트렌디 혼수가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현대리바트 플라토 식탁©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현대리바트는 신혼부부들을 겨냥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혼수가구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혼수가구로 '블랑쉬 패널형 침대'와 '플라토 식탁', '스와레 거실장'을 추천했다.

라틴어로 '요리'를 뜻하는 플라토 식탁은 두께 0.06mm의 독일산 훈증무늬목(Smoked oak)을 사용했다. 일반적인 0.15~0.2mm의 무늬목에 비해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훈증무늬목은 표면이 강하고 갈라짐 등 변형의 위험이 낮은 고급소재다.

인위적 도장이 아닌 증기를 활용해 처리하는 방식으로 무늬목의 깊은 속까지 컬러감이 스며들어 은은한 색상의 다양한 변화를 준다. 폴리폼, 보피 등 해외 명품 가구 브랜드에서도 사용하는 소재다.

특히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디자인을 연출하기 위해 1개의 식탁에 6~8개의 무늬목 패턴을 조합해 컬러감과 무늬결을 살렸다. 또한 옆면을 빗각처리로 마감하여 시각적으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아울러 상판과 다릿발을 6개의 볼트로 단단하게 고정하고, 중앙 보조목으로 한 번 더 고정해 안전성을 높였다.

뉴스1

스와레 거실장©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와레 거실장은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 전세계 인테리어 시장에서 프리미엄 소재로 인정받는 세라믹을 채택했다. 지난해 출시한 세라믹 식탁이 한 달만에 초도 생산물량(900개) 완판 기록을 내자 세라믹 소재를 적용한 거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와레 거실장에는 대리석 패턴인 마블 카라카타 패턴이 적용됐다. 여기에 골드 색상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했고, 세라믹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손잡이 노출은 최소화 했다.

스와레 거실장은 ON/OFF가 가능한 부드러운 댐핑 기능이 적용됐다. 'Blum'사의 명품 댐핑 힌지(문을 여닫는 연결고리)가 사용됐다. 여기에 서랍장의 레일에는 독일 '헤티히'사의 언더레일이 적용돼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게 했다.

스와레 거실장은 가구를 배치했을 때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낮은 모듈장(걸레받이형)과 높은 거실장 두종류의 스타일로 출시됐다.

뉴스1

미드센츄리©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뉴욕 스타일의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 엘름(West elm)'은 혼수 인테리어로 전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미드 센츄리 컬렉션(Mid-Century Collection)'을 제안한다.

웨스트 엘름은 현대리바트가 지난 2017년 들여온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기업 '윌리엄스 소노마'사의 4개 브랜드 가운데서도 뉴욕 스타일 감성을 담아 가장 모던하고 감각적인 가구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미드 센츄리 컬렉션’은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1940~1960년대 미국 내에 유행하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이다.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FSC(국제산림인증) 자재를 사용하여 제작된다.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웨스트 엘름의 가치를 실현하는 대표적인 상품이기도 하다.

미드 센츄리 컬렉션은 경사진 모서리와 가늘어지는 다릿발 디자인과 풍부한 느낌의 월넛 컬러 등이 어우러져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침대, 식탁 뿐만 아니라 서랍장, 책상, 의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있어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인 '미드 센츄리 확장형 식탁'의 경우 최근 다양한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월넛 컬러뿐 아니라 흰색에 가까운 '페블' 컬러도 새로 선보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밝은 식탁의 경우 나뭇결을 살린 원목이나 무늬목 보다 대리석이나 세라믹 등의 재질로 이루어져 편안한 느낌보다는 세련된 느낌을 줬다"며 "이번 '페블' 컬러는 나무 소재가 주는 편안한 느낌을 가져가면서도 밝은 '다이닝룸'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겨냥한 색상"이라고 설명했다.

확장형 식탁은 별도의 상판이 제공돼 6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이 가능하다.

뉴스1

미드센츄리 페블©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드 센츄리 침대'는 간결한 실루엣과 유칼립투스 원목으로 된 부드러운 곡선의 다릿발은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판매 가격은 '미드 센츄리 확장형 식탁'은 83만원(4~6인용), '미드 센츄리 침대'는 169만원(퀸 사이즈, 매트리스 제외)으로 책정됐다.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6개 매장(분당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웨스트 엘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eonk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