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한샘몰앱 설치 이벤트 등
한샘이 기존 '한샘 멤버십'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한샘 제공).©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정근 기자 =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한샘 멤버십' 회원들에게 고객 특성에 맞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적립금 누적과 사용만 가능했던 멤버십 제도를 한 계단 업그레이드 한 셈이다.
23일 한샘에 따르면 멤버십 회원은 한샘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ΔHVIP ΔVIP ΔGOLD ΔROYAL ΔFAMILY 등 5개 등급순으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은 한샘의 할인 바우처를 연2회 받는다. HVIP·VIP 고객은 할인 바우처와와 홈케어' 바우처를 받게 된다. HVIP의 '홈케어' 바우처는 50% 할인으로 최대 7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홈케어' 바우처는 지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해당 바우처들은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전국 한샘 공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멤버십 회원은 온오프라인 관계없이 상품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증정한다. 또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000 포인트를 준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한샘 멤버십'은 기존 멤버십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가입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carrot@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