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에 신규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 쇼핑몰 홈페이지©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에 신규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입점 신청은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정읍 내에서 생산·가공된 상품에 대한 합법적 통신판매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입점 희망업체는 4월 24일까지 입점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지참해 읍·면사무소나 주민센터·농기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농기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확산으로 소비자의 인터넷 소비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을 감안해 지역 내 희망업체 추가 입점 모집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지역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지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의 선두주자로 2012년 운영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다.
105개 입점 업체·800여개 판매상품 구성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통해 '정읍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jcpar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