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쿠쿠가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를 경기도 의정부시에 열었다.
23일 쿠쿠에 따르면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쿠쿠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기존 의정부 전문점을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로 리뉴얼한 것이다. 1층은 제품 체험과 판매를 위한 공간으로 품목과 테마에 따라 4개로 구분된 디스플레이존이 마련됐다.
디스플레이존은 △쿠쿠전자의 주방 및 생활가전이 전시된 ‘트윈프레셔 및 전기레인지존’ △쿠쿠홈시스의 청정가전을위한 ‘인스퓨어존’ △반려동물 가구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는 ‘넬로존’ △건강한 휴식을 위한 안마의자와 팔로모 침대가 전시된 ‘헬스케어존’으로 구성됐다.
디스플레이존에는 방문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실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전기레인지에 탑재된 ‘냥이 안전모드’, 정수기의 ‘셀프 살균기능’과 ‘살균수 출수 기능’ 등 소비자가 직접 제품 속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고객 편의 시설도 업그레이드됐다. 의정부점은 쿠쿠 전문점 최초로 판매 공간과 분리된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2층에 마련된 공간은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라운지와 A/S구역을 판매 공간과 구분해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 는이번 의정부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 달 19일까지 의정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품별 구매 사은품을 제공한다. 마스터셰프구매 시 내솥을 추가 증정하며, 전기레인지와 공기청정기를 산 고객에게는 1구 인덕션과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