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교육 플랫폼 레슨몬, 배진한 대표 주식 투자 심리 강의 무료 수강 이벤트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혼란스러운 주식 시장

현명한 주식 투자를 위해 강의 무료 제공 결정

아시아경제

지난 21일 레슨몬에서 주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주식 시장이 한치 앞을 알기 힘든 요즘 상황에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식 투자 심리 강의를 무료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사람들의 사고 파는 흐름에 따라 형성되는 주식 시장의 특성 상 투자 심리는 주식 투자자가 꼭 파악해야 하는 필수 역량이다. 해당 강의에서는 성공적인 매도ㆍ매수를 위한 투자 심리, 고점과 저점의 징후, 부정적인 투자 심리를 극복하는 방법 등을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레슨몬의 대표이자 해당 강의를 진행한 배진한은 “매일 급격하게 변화하는 주식 시황 속에서 투자자들은 자신의 심리를 현명하게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포와 불안으로 후회되는 선택을 하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어 무료 수강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배 대표는 2006년부터 2013년까지 대동기계, 대륙제관, 국일제지 종목으로 10배 이상의 시세차익을 낸 이력이 있는 있는 슈퍼개미로 스타트업 엔젤 투자자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자기개발ㆍ재테크 분야 유튜브 ‘신사임당’에 출연하여 혼란스러운 주식 시장에서 현명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레슨몬은 온ㆍ오프라인 통합 강의 서비스로 강사(레슨몬에서는 ‘튜터’라고 칭함)가 온ㆍ오프라인 강의를 개설해 수강자에게 판매하거나 무상 제공할 수 있다. 레슨몬에서는 VOD 스트리밍 방식의 강의뿐 아니라 자체 제공하는 라이브 솔루션을 통해서도 강의를 진행할 수 있다.


투자심리 강의 무료 수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슨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