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LF 아떼,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선 케어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에센스·비비·쿠션 등 3종 라인업

“순하고 착한 자외선 차단 제품”

동아일보

LF는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HTE)’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아떼는 LF가 남성용 화장품 ‘헤지스 룰429’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다. 여성용 화장품 제품으로 전개하고 있다. 제품 차별화를 위해 프랑스 소재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이브(EVE)’,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인증을 획득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선 케어 화장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LF 측은 강조했다. 스위스 천연 원료 기반 식물성 처방을 중심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케어 라인업은 선 에센스와 선 비비(BB), 선 쿠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하지만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높였다고 LF 측은 전했다. 스위스산 ‘아르니카 몬타나’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SPF50+ PA++++’ 등급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고 소개했다.
동아일보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장 상무는 “오랜 연구 기간을 거쳐 세계적인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에서 인증 받은 착한 선 케어 제품을 통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LF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은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소비자에게 미니 사이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7mL를 증정한다. 선 케어 신제품 구매 시에는 선 에센스 7mL와 에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20mL로 구성된 2종 미니키트를 제공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