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한화리조트 "객실 3박하면 1박 무료" 멤버십 포인트 쌓고 혜택 누리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박하면 1박 무료…멤버스 등급별 더플라자 숙박권·불꽃축제 관람권 증정도

아주경제

거제 벨버디어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른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회원 대상 상품을 출시했다. '슬기로운 2+1' 주중(일~목) 객실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2박 투숙하면 1박 이용요금을 반값에, 3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는 3박 이상만 가능하고 거제 벨버디어는 주중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4월 26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4월 28일까지다.

상품을 이용하면 H-LIVE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콘도나 골프장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H-LIVE 멤버스는 1년 누적 점수로 등급이 부여된다.

등급에 따라 리조트와 더플라자 무료 숙박권을 비롯해 세븐스퀘어 또는 파빌리온 이용권, 한화불꽃축제 관람권이나 골프 그린피 무료권, 워터파크 또는 아쿠아플라넷 무료입장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는 H-LIVE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말까지 신규·기존 온라인 회원 상관없이 H-LIVE 멤버스에 가입(전환)하면 자동 참여된다. 총 1000명을 추첨해 제이드가든 입장권과 골프 볼마커 세트, 식음료 기프티콘을 준다.

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