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LG전자, 시그니처 와인셀러, 세계적 와인 평론가가 우수성 알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G전자의 프리미엄 마케팅 일환으로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우수성을 와인애호가들에게 알린다.

제임스 서클링은 美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 평론가 중 한 명"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22만여 종의 와인을 테이스팅한 경험을 갖추고 있고 매해 1만7천 종이 넘는 와인을 시음해 평가한다. 2010년부터는 '제임스서클링닷컴(JamesSuckling.com)'을 통해 와인에 대한 평가를 공개하고 있다.

제임스 서클링은 올해 LG 시그니처의 앰버서더로서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영상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알리기 위해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전문가들을 LG 시그니처 앰버서더로 선정해왔다. 세계적인 여자 프로골프 선수 고진영과 박성현을 비롯해 유명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 시계 명장 안트완 프레지우소 등이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상단에 와인 65병을 보관하고 하단에 위치한 두 칸의 서랍을 냉장고나 냉동고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형 와인셀러다. 고객이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각각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온도조절 기능을 갖췄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지난해 말 한국에 런칭하고 올해 3월부터 해외 시장에 본격 출시하는 등 판매 지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제임스 서클링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와인의 맛과 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주며 직관적인 사용성과 정제된 디자인이 최고급 와인처럼 매혹적이다"라고 말했다.

팍스경제TV

LG전자 시그니처와인셀러, 제임스서클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시그니처와인셀러, 제임스서클링
팍스경제TV

LG전자 시그니처와인셀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시그니처와인셀러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