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오쇼핑 '오덴세', 스테인리스 코팅팬 '스멜트' 라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 ENM 오쇼핑의 다이닝 키친 토탈 브랜드 '오덴세'가 스테인리스 코팅 프라이팬 '스멜트' 라인( 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빙어(氷魚)를 의미하는 '스멜트'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이 조합된 통3중 바디를 적용해 열전도력과 열보존율이 높으면서도 가볍고 세척·관리가 간편하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가스레인지와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팅은 전 세계 유명 쿡웨어 전문 제조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위스 일락 3중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예열 없이도 적은 기름으로 달라붙지 않게 조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바디의 코팅팬과 달리, 음식이 닿는 안쪽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코팅이 벗겨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줄무늬 질감의 바디와 거친 느낌의 손잡이는 전문 쉐프의 손길이 닿은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오는 26일 CJ오쇼핑 채널에서 '스멜트' 5종 세트를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24㎝와 28㎝의 프라이팬, 26㎝ 웍팬, 26㎝ 스티머(찜기) 세트, 16㎝ 소스팬 등 총 5종이며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CJmall과 전국 4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세트 및 단품 구입이 가능하다.

오덴세 관계자는 "'스멜트'는 소재와 디자인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의 감성을 담고 있다"며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 팬의 장점을 모두 갖춘 프라이팬인 스멜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전문 쉐프의 요리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