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세아이 아빠 백종원, 이번엔 교육방송…U+tv 아이들나라 유튜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LG유플러스는 백종원 대표가 오는 24일 U+tv 아이들나라에서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LG유플러스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LG유플러스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오는 24일 U+tv 아이들나라에서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의 고민을 해결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아이 영어에 이런일이' 생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Δ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Top 5' Δ실시간 댓글 고민상담 Δ참여 이벤트 Δ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백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출연한다. 백 대표는 요리연구가이자 골목상권 문제 해결사로 유명하지만, 자녀 교육에 대해서는 고민이 많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고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는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가 참여한다. 이 교수는 다중지능이론에 기반한 '아이맞춤형 영어학습법'을 강조하는 영어교육전문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이용자와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ri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