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제로 제품 국내 유통사 사파는 오는 24일 GS홈쇼핑에서 '하이제로(HIZERO) 올인원 모델'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GS홈쇼핑과의 협업을 통해 마련된 이번 론칭은 온라인 마켓 중심이던 올인원 모델의 판매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추진됐다.
올인원 모델은 청소와 물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클리닝 시스템이 도입된 청소기로, 쓸고 닦는 기능에 물걸레질과 클리닝 기능을 추가해 4가지 과정을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 구조에 적합한 설계로 집 안의 다양한 표면에 오염이 발생하더라도 빠르고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며, 폐수와 이물이 분리 저장되는 구조의 오염물 분리 시스템을 적용해 마른 오염과 젖은 오염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흡입된 고체 오염물은 오염물 분리 시스템을 통해 수거함으로 이동되며 액체 오염물은 오수 물탱크로 분리 보관돼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청소 진행 시 자동으로 롤러를 세척해 별도의 롤러 세척 없이 지속 사용이 가능한 셀프 클리닝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전용 세정제를 사용할 시 외부 오염균으로부터 청소면을 효율적으로 소독해주며 가정에서 사용 중인 살균제 및 세정제를 물에 희석해 사용할 수도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인원 모델은 소음을 방지하고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시간 절약까지 돕는 효율적인 제품"이라며 "빠르고 손쉬운 청소 효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기원 대표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실내 위생과 청결에 신경 써야 하는 현재 시기에 적합인 제품"이라며 "홈쇼핑 채널을 통한 판매 플랫폼 확장으로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