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KB증권,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B증권은 6월 30일까지 주식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대상 고객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M-able(마블)과 모바일웹 계좌개설을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 후 KB증권 전용 MTS M-able, 홈트레이딩서비스(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에서 주식을 거래하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도 자동으로 제공된다.(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KB증권은 지난 2월 M-able에 초보 투자자도 사용하기 쉬운 화면으로 구성된 '이지트레이딩' 모드를 오픈해 이번 비대면 신규 고객은 무료 수수료 혜택과 함께 쉽고 간편한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지트레이딩 모드는 쉽고 빠르게 핵심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업지표, 투자매력도, 투자의견을 화면 스크롤을 통해 한 페이지 내에서 볼 수 있고 매수를 구매로 표현하는 등 초보투자자들이 홈쇼핑처럼 쉽게 느낄 수 있는 용어로 구성되어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물론 간편한 이지트레이등 모드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