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코로나19 여파 속에도, 이대역 파크준 오피스텔! 신촌역 트리플 역세권 품어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 대표 대학가서 분양가 1억대 제시하는 오피스텔…전매제한, 1가구 2주택 해당 없고 대출도 60%까지 무이자 지원

아시아경제

코로나19로 사회적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이런 가운데 분양에 나서 인기몰이 중인 오피스텔이 있다. 바로 서울을 대표하는 대학가인 지하철 2호선 이대역과 신촌역 인근(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13)에 건립되는 ‘이대 파크준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은 1억대 분양가를 제시하는 오피스텔로, 신촌과 이대역 일원 노른자 입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전용면적 15.46(4.7평)~18.23(5.51평)㎡ 오피스텔 40실과 근린생활시설 5실이 구성되며, 시공은 바른종합건설이 담당한다.


오피스텔 관계자는 “1억 9,100만원~2억 2,300만원의 합리적인 분양가에 분양면적 24.10~28.18㎡(전용면적 15.46㎡~18.23㎡)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며 “신촌과 이대역 일원 황금 입지에 합리적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하거나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유동인구가 일평균 20만명에 이르는 서울 유명 대학가에 오피스텔이 자리해 주변의 다양한 교통 인프라와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대학교가 도보 10~15분 거리에 밀집돼 대학생 수요가 풍부하며, 교직원을 비롯해 인근 신촌 세브란스병원 근무자까지 수요로 흡수할 수 있다.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도 전망된다. 이대역 파크준 오피스텔 주변 지하철역은 총 3개며, 도보 10분대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자리해 있다. 도보 2분대에 지하철 2호선 이대역이 있고, 도보 3분 거리에 경의중앙선 신촌역이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지하철 2호선 신촌역이 위치해 있다.


주요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밀집된 것도 장점이다. U-Plex와 현대백화점, CGV, 메가박스, 박스스퀘어 등이 가까워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 좋다.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설계를 적용해 공간 효율성이 우수한 것도 호평 된다. 완벽한 빌트인시스템(친환경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등)과 보안시스템(엘리베이터 출입보안카드, 무인택배시스템)이 반영돼 안전하면서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다.


분양가 1억대 오피스텔로, 대출도 60%까지 무이자로 지원받을 수 있다. 전매제한과 1가구 2주택 규제도 해당되지 않는다.


분양 관계자는 “신혼부부와 인근 직장인 수요, 대학생 자녀가 있는 부모 등의 문의가 많다”며 “신촌과 이대 초역세권의 이점에 공간 프리미엄까지 더해진 오피스텔로, 전 연령대의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대역 파크준 오피스텔 홍보관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 마련돼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