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파트너 엔씨디지텍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50XCJ-X716A을 대상으로 지마켓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3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마켓 삼성 브랜드위크 행사는 제품 구매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특별할인과 최대 10만원 할인 가능한 7% 쿠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반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과 최대 10만원 5% 쿠폰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더불어 최대 20개월의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이온 NT950XCJ-X716A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이온 NT950XCJ-X716A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하고 다채롭게 빛나는 아우라컬러와 15.6인치의 모니터 사이즈, 윈도우 10을 탑재한 모델로 최신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와 외장 그래픽 칩셋까지 탑재되어 갤럭시북 시리즈중 가장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삼성노트북 제품이다.
추가로 세계 최초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컬러볼륨 100%로 실제에 가까운 색을 재현하고 최대 6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하고 있어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터치패드를 통해 무선 충전 방식의 배터리 공유기능과 기가 와이파이 보다 빠른 와이파이6를 지원하며, PC와 스마트폰을 하나로 연결해주는 공유기능까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이 추가되어 사무용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지마켓 해당 제품 판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