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화이트스톤, 갤럭시 S20시리즈 3종 돔글라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프리미엄 액정 보호 강화유리 전문업체 화이트스톤(대표 류종윤)은 갤럭시 S20시리즈(S20/S20플러스/S20울트라) 돔글라스 3종을 2월 28일 정식 출시한다.

머니투데이

갤럭시 S20시리즈 3종 돔글라스/사진제공=화이트스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 돔글라스는 지난 갤럭시 S10시리즈부터 적용된 전면 초음파 지문인식 지원과 갤럭시 S20시리즈의 강점인 디스플레이의 선명함을 그대로 구현하고 액정 전체 화면의 엣지까지 들뜸 없이 부착할 수 있다.

또한 돔글라스 부착 시 ‘액상가이드’를 포함하여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고 정확하게 글라스를 부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2016년 갤럭시 S7엣지 단말기부터 곡면 디스플레이에 특화된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만들어온 화이트스톤은 2019년 10월 돔글라스 부착방법에 대한 원천특허등록(특허번호 : 제10-2038740호)으로 화이트스톤만의 차별화된 우수한 기술력이 입증되는 동시에 기술에 대한 보호를 인정받았으며, 관련하여 무역위원회에서도 ‘스마트폰 곡면 보호필름’의 특허권 침해에 대해 불공정무역행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특허권 침해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화이트스톤 관계자는 “갤럭시 S20 시리즈 돔글라스는 국내외에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허등록 후 출시된 상품인 만큼 돔글라스에 대한 기술 보호 및 기술 개발에 힘써 더 좋은 품질로 고객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갤럭시 S20 시리즈 돔글라스는 출시 기념 행사로 화이트스톤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 중이며, 2월 내 돔글라스 오프라인 공식판매처까지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갤럭시 N10 돔글라스 등 기존 돔글라스 전품목도 할인행사를 동시 진행 중이다..

갤럭시 S20 시리즈 돔글라스 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이트스톤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