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브로드밴드는 Btv 라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 소장용 주문형비디오(VoD)를 독점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작사와 협력, 콘서트 기획 단계부터 투자하고 콘서트 실황 영상 제작과 Btv 오리지널 서비스를 준비했다. Btv는 지난해 12월 29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열린 변진섭 콘서트를 생중계했다. 29일부터 소장용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VoD 예약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변진섭 콘서트 초대권, 친필 사인한 드림투게더 CD, B포인트 5000점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가수 변진섭은 “30년 넘게 노래해온 가수로 목소리는 최고라고 자부하지만 비주얼은 약해 2시간을 오롯이 저의 노래와 이야기로 구성된 영상이 참 민망하다”면서도 “변함없이 따뜻하게 지켜준 팬을 위해 도전했고 Btv를 통해 더 많은 팬과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콘서트 VoD를 본 고객이 공연현장을 찾고 다시 VoD를 시청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져서 공연 문화와 디지털 콘텐츠가 상생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공연 콘텐츠 투자를 지속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추진, Btv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