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선수 선발 기준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월드결선 전경. / 컴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모바일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한 ‘서머너즈 워’가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에 나설 수 있는 선수들의 선발 기준을 발표했다.

컴투스는 21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올해 참가 선수 선발 기준을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는 지난 2017년 출범 이후 세계 팬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응원 속에 전 지역을 대상으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그 규모와 성과를 매회 경신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 4회째를 맞아 더욱 새롭고 발전된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2020년 ‘SWC’의 참가 선수는 현재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진행 되고 있는 ‘월드 아레나’ 시즌12와 향후 실시될 시즌13의 최종 성적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추후 참가 신청자 중 시즌 상위 랭킹 플레이어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아레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 되는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시즌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전용 룬 관리 시스템과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적용돼 더욱 편리하고 전략성이 강화된 대전 환경을 제공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