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 |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빵집폰’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구매자는 최대 공시지원금을 적용하여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를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기종 등을 구매할 경우 X2배 고속 무선충전기 증정, 3IN1 요이치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층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조사 사은품 행사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9만9000원 구매 쿠폰, 갤럭시 홈미니 또는 네모닉 프린터 증정, 디스플레이 파손 시 반값 할인 혜택(1년간 1회 한정 제공), 제휴 컨텐츠 상품권(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등이 구매조건에 따라 제공된다.
또 다양한 스마트폰 할인전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구매할 수 있는 공짜폰 기종으로 아이폰7, 갤럭시A50, 갤럭시A90 5G, 쿠키즈 미니폰 등이 판매되고 있다. 또한 10만원대 기종으로는 갤럭시A80, 아이폰8 모델이 판매되며, 9만원대 기종으로는 갤럭시S10+ 리펙과 갤럭시S9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이벤트 정보 및 공짜폰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빵집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