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아마존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 국내 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 꼼지락(자음과모음)]


출간 즉시 8만 부 판매를 돌파하며 아마존 자기계발 베스트셀러에 오른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이 국내에서 출간된다.

19일 출판업계에 따르면 책의 저자는 '더! 철완! DASH!!', '기적체험! 언빌리버블' 등의 방송을 히트시킨 방송작가 노로 에이시로다. 저자는 방송일 뿐만 아니라 익스피디아, 소프트뱅크, 그루폰 등 90개 이상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PR컨설턴트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간된 '인생이 술술 풀리는 말습관의 비밀'에는 직업 특성상 끝없이 회의와 미팅을 이어가야 하는 저자가 현장에서 체득한 '말이 서툴러도 상대에게 사랑받고 호응받고, 결국은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기술'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이 책은 총 6개의 챕터(▲1장 재미있게 이야기하는 사람이 말하는 법 ▲2장 대화가 이어지는 사람이 말하는 법 ▲3장똑똑해 보이는 사람이 말하는 법 ▲4장 왠지 편안한 사람이 말하는 법 ▲5장 왠지 화를 낼 수 없는 사람이 말하는 법 ▲6장 SNS가 재미있는 사람이 글 쓰는 법)로 구성됐다. 각 챕터에는 대화법을 실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정리한 '키 포인트'도 제공한다.

노로 에이시로는 "누구와도 편하게 대화가 이어지는 자기만의 법칙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을 관철시키지 않는다'"라며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세심하게 파악하고 거기에 맞춰 이야기 내용이나 전달하는 방식을 카멜레온처럼 바꿀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책에서 제안하는 48가지 대화법은 평소 대화나 발표에 자신이 없어 고민이거나, 말주변이 부족해 관계 맺는 일에 자주 부담을 느끼는 사람에게 유용한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