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신인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SAI)는 지난 18일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5인조 걸그룹 크랙시(우아·카린·수안·혜진·채이)는 이번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의 스토리 콘셉트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외세로의 고난, 평화의 상징, 현대적 시민 정서, 강인한 프라이드, 국가 위상의 상징인 궁궐까지 표현하는 등 남다른 스케일과 영상미를 선보였다.

SAI 프로듀서 비엔비는 "타이틀곡 '아리아'는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을 케이팝으로 녹여내 대한의 민족혼을 세계에 알리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차별화된 안무와 기획을 통해 케이팝 장르에 민족의 역사적 히스토리를 가사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AI는 크랙시의 스토리, 퍼포먼스, 멤버들의 실력을 타이틀곡 '아리아'에 녹여낼 방침인 가운데 멤버 우아는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를 통해 팬덤과 교류를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2018년 7월 '위시 걸스'의 구성 때부터 시작됐다"며 "가사의 깊은 의미와 퍼포먼스 구성, 접목, 민족 역사의 히스토리로 풀어 케이팝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크랙시는 오는 26일 2차 티저 영상, 내달 1일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