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하나금융투자, `1Q World KING 리그 시즌4`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하나금융투자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인 `1Q World KING 리그 시즌4`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하나금융투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인 '1Q World KING 리그 시즌4'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1Q World KING 리그 시즌4'는 다음달 26일까지 6주 동안 개최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개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라운드별 복수 응모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보유한 손님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루키리그'와 기존 손님과 휴면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리그'로 나눠 열린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지원하는 라운드에 CME거래소의 해외선물 50계약 이상을 거래해야 한다. Micro 상품의 경우 10계약을 1계약으로 본다.

시상은 각 라운드마다 각 리그에서 수익률 상위 1위부터 3위에게 한다. 1등 50만원, 2등 40만원, 3등 30만원의 우승상금이 현금으로 주어진다. 라운드 별 연속 수상은 최대 4번까지만 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1Q World KING 리그 시즌4' 개최와 더불어 'KING리그 신규 손님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KING리그 신규 손님 감사 이벤트'는 신규 손님이 대회기간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파생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선물을 10계약 이상(Micro는 100계약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창기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장은 "이번 실전 투자 대회는 기존 손님 뿐 아니라 신규 손님도 참여해 상금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두개의 리그로 나눠 준비했다"며 "하나금융투자는 더 많은 이벤트와 보다 나은 서비스로 모든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수상자가 부담한다. 수익률 산출 방법, 시상 기준, 대회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