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신제품 멀티 전기그릴을 론칭한 가운데,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유씨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엔유씨가 출시한 신제품 멀티 전기그릴은 간편식을 만들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6가지 플레이트를 활용해 찌개, 전골, 구이류, 볶음류 등 다양한 요리를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 플레이트 전체에 열이 전달되는 방식으로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으며, 최대 250도까지 올라가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열에 강한 코팅을 적용해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세척도 간편하다.
엔유씨 멀티 그릴은 초보자도 활용하기에 쉬운 제품이다. 슬라이드 방식의 온도 조절기는 따뜻한 온도와 고온까지 온도 설정이 간편해 음식을 태울 걱정이 없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지지대가 장착됐고, 본체에는 단열 소재의 손잡이가 적용돼 안전성을 높였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멀티 전기그릴은 아이보리와 스카이블루의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해 감성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식탁 위에서 조리와 식사가 함께 가능해 테이블 웨어로도 알맞은 제품이다”며 “2020년 첫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멀티그릴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착즙기·블렌더·발효기 등 주방가전을 만드는 브랜드로 알려진 엔유씨(NUC)는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기술력을 갖춘 기업이며, 지난해 11월에는 ‘2019 제품 안전의 날’에서 소비자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