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촉촉하고 윤기있게”…반려동물을 위한 저자극 샴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저자극 샴푸 2종 출시

-pH 중성 처방, 예민한 반려동물의 피부 관리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19일 반려동물을 위한 저자극 펫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을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프리메라가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첫 상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주는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풍성한 거품 샴푸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국내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dodo@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