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패션·레저 편…의류·신발 등 최대 71% 할인
지오다노·헤지스 등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
(사진=옥션) |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옥션은 매주 수요일마다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옥션에 따르면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첫번째 수요일인 이날 KB·현대·NH 카드사 고객 대상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9일 단 하루 ID당 1회에 한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중복 쿠폰도 추가로 준다. △지오다노 △SOUP △팬콧 △머스트비 △솔로이스트 △닥스·헤지스·질스튜어트 △스케쳐스 △에스콰이아 △앤듀·버커루 △카파키즈 각 브랜드에 따라 최대 22%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카드사 할인 쿠폰과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가 상품도 다수 준비했다. 스포츠·레저, 의류·언더웨어, 잡화, 유아용품 등 총 22개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했으며, 최대 71%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카드사 혜택을 적극 활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봄 맞이 필수 쇼핑품목인 패션레저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 만큼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