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신제품·신기술>에어팟을 휴대폰에 딱…팝소켓, 아이폰 전용 제품 3종 내놓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팝그립 에어팟 홀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에어팟(무선이어폰) 홀더 등 아이폰 전용 신제품 3종(사진)을 출시했다.

‘팝그립 에어팟 홀더’는 스마트폰의 그립과 에어팟 케이스를 결합한 것으로, 에어팟을 스마트폰에 직접 붙여 분실 위험을 줄인 제품이다. 휴대폰에 에어팟을 연결하고 나면 휴대폰을 손에 쉽게 쥐도록 해주는 그립이나, 동영상을 볼 때 휴대폰을 세워두는 스탠드 용도로도 쓸 수 있다. 홀더에서 에어팟을 분리하고 나면 휴대폰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슬라이드 형태의 스마트폰 그립인 ‘팝슬라이드’도 출시됐다. 팝그립이 기존에는 고정형이었는데, 여기에 슬라이드를 추가해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게 했다. 위치에 따라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 어떤 방향이건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다. 팝슬라이드는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됐던 인기 제품 ‘오터팝 케이스’의 신규 제품도 나왔다. 이 제품은 오터박스의 휴대폰 케이스에 팝그립이 탑재된 일체형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 맥스 등의 기종에 맞는 크기로 나왔다. 색상은 회색과 검은색 두 종류다.

조문술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