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몰테일, 위생용품 해외직구 무료배송 이벤트 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머니투데이

코리아센터는 해외 직구(직접구매) 플랫폼 '몰테일'에서 개인 위생용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센터는 해외 직구(직접구매) 플랫폼 '몰테일'에서 개인 위생용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무료 배송 이벤트 기간 연장 요청이 많아 이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몰테일은 '다해줌' 서비스를 통해 아마존 상점에서 마스크, 손 세정제,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국내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몰테일은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특가 상품은 몰테일 미국 센터에 미리 재고를 확보하고 주문과 동시에 배송을 진행한다. 평균 일주일 정도 기간을 두고 배송이 이뤄진다. 특가 상품은 '퓨렐 손 소독제 8온즈 4팩 패키지' 등이다.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에 대한 직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개인 위생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justic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