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더블유케어랩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여성용품 전문기업 더블유케어랩은 안전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하이엔드 브랜드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오가닉 제인 생리대는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독일 더마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스위스 SGS 휘발성 유기화합물 58종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등을 모두 완료했다.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물질, 무염소표백제, 무화학향료, 무색소, 무농약, 무화학비료 등 유해성분 무첨가 순면 유기농 커버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가닉 제인 생리대는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에 적용하고, 생리혈이 흡수되는 하단 백시트에는 사탕수수 원료를 함유한 식물성 바이오매스 필름을 사용해 최적의 흡수력과 통기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지구 온난화의 주범이 되는 화석 자원 원료와 달리 환경 부하를 일으키지 않고 재생 가능한 원료인 사탕수수를 사용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다.


특히 여성들이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단순하고 밋밋한 기존 생리대 패키지와는 달리 클래식하면서도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요소로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더블유케어랩 관계자는 “오가닉 제인은 제품의 품질과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하이엔드 유기농 브랜드”라며,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이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고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 보다 좋은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오가닉 제인 생리대는 중형과 대형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G마켓 등 각종 오픈 마켓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옥션,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