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딤프, 8년 만에 CI 로고 교체…새로운 도약 나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딤프)이 8년 만에 CI(Corporate Identity) 로고를 교체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17일 딤프 사무국에 따르면 올해 행사를 CI에 '역동성'과 '주체성'을 담아 한 단계 높은 축제를 준비한다.

가장 큰 특징은 뮤지컬(Musical)의 첫 글자인 'M'을 모든 콘텐츠가 소비되고 생산되는 '공간'에 포커스를 맞춰 그 공간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로 형상화한 것이다.

좌측 스포트라이트에는 '뮤지컬'공연을, 우측 스포트라이트에는 DIMF 가 주관하는 부대행사 등 이미지를 일괄적으로 녹여 자연스럽게 디자인에 배치했다.

기존 붉은색 중심에서 노란색과 파란색까지 다양한 색상의 CI를 개발해 국제 뮤지컬축제 개최, 글로벌 인재 발굴 및 양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뮤지컬 사업을 아우르는 딤프만의 특색을 표현했다.

올해 14번째 축제를 맞는 딤프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뮤지컬 작품 소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창작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뮤지컬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뮤지컬스타, 뮤지컬아카데미 등의 사업도 펼치고 있다.

배성혁 딤프 집행위원장은 "올해는 새롭게 공개된 CI와 함께 한층 더 역동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DIMF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