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김용남 수원시병 예비후보, 수원역서 설맞이 귀성 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원역 찾아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 기원

14개 전통시장 찾아 상인·시민과 소통

뉴시스

[수원=뉴시스] 24일 오전 김용남 수원시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경기 수원역을 찾 귀성객들과 설맞이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2020.1.24. (사진=김용남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뉴시스] 정은아 기자 = 오는 4월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수원시병 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김용남(50) 예비후보가 설 연휴 민심을 잡기에 나섰다.

설 명절을 앞둔 24일 오전 김 예비후보는 경기 수원역에서 귀성객을 만나 설맞이 귀성 인사를 전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른 아침부터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덕담을 전하며, 귀성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기원했다.

김 예비후보는 “침체한 경기로 인해 귀성길에 나선 시민들이 많이 줄어들었고, 두 손도 가벼워진 것 같다”라며 추석에는 활기찬 수원 경제를 만들어 시민 누구나 큰 기대와 만족을 가지고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 예비후보는 지역 내 14개의 전통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단과의 간담회를 통해 전통시장만의 특색을 살려 시장과 문화가 조화를 이룰 방안과 해결책을 논의했다.

김용남 예비후보는 “2020년은 수원은 물론, 대한민국 정치·경제 전반에 걸쳐 전진과 후퇴의 갈림길에 있는 중요한 해”라며 “이번 명절을 통해 우리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혜안을 모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