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서울시교육청 설 연휴 학교 374곳 주차시설 개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작·관악 57곳, 성북·강북 47곳 등

일시 제각각…교육청 홈페이지 확인

뉴시스

【서울=뉴시스】서울시교육청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학교 내 운동장 및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현 기자 = 서울시교육청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시민과 역귀성객의 주차 편의를 위해 학교 운동장과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시내 학교 1302개교 중 374개교에서 연휴 기간 동안 주차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동작구와 관악구가 57개교로 가장 많고, 성북구와 강북구 47개교, 구로구와 금천구, 영등포구 46개교 등이다.

서울시교육청은 종로구 등 11개 자치구의 협조를 받아 374개교 중 61개교에서 설 연휴 기간 귀성객의 주차를 돕는다.

이용을 원하는 귀성객은 학교에 따라서 주차 시설 개방 일시가 제각각이라 확인이 필요하다.

동대문구 전농초등학교, 서대문구 고은초등학교, 종로구 서일국제고등학교 등은 연휴 첫날인 24일 자정부터 27일 자정까지 시설을 개방한다. 반면 학교에 따라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문을 여는 곳도 있다.

장소와 일정은 학교에 문의하거나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www.sen.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dobagi@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