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지유 죽제조기(사진제공=해피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이 내솥 분리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이지유 죽제조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는 모던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방점을 뒀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존 죽제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내솥 분리 방식을 채택했다. 재료 용량 조절, 세척이 간편하다.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해 따로 갈거나 다질 필요 없이 원하는 입자 크기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고운 죽·일반 죽·스튜·수프·두유·주스 등 6가지 자동 메뉴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지유 죽제조기는 식재료의 영양분이 충분히 우러나오고 바닥 누름 현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약불로,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갖췄다. 조리 완료 시에는 1시간 자동 보온 모드가 켜져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지유 죽제조기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304 소재로 이뤄져 있다. 고온에서도 오랜 시간,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소 800ml부터 최대 1400ml까지 소화 가능한 내솥으로 상황에 맞춰 용량을 조절해 쓸 수도 있다.

신제품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쇼핑 취향을 고려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