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Sell & Buy] PCB 전기성능 검사설비 5천만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 유휴 기계·설비를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직거래 매물, 유관기관 매물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종합포털 사이트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욱 양질의 기계·설비 매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두루비전은 PCB 전기성능 검사설비를 매각한다. 2012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PRECISE 2K이다. 현재 가동 중으로 희망 매각가는 5000만원이다.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아이엠디는 냉각기를 매각한다. 2015년 예스쿨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YRC-7.5S(7.5RT)다. 전국 거래 가능하며, 희망 매각가는 협의 가능하다.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피엔텍은 초음파 수세기를 매각한다. 프로웨트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Pro FINAL MD001이다. PCB 최종 수세기 공정에 사용하며, 희망 매각가는 140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K2는 밴드쏘를 매각한다. 대만에서 2014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조지 CY-300이다. 양각 절단이 가능하며, 희망 매각가는 280만원이다.

경기도에 위치한 경신기계는 프레스를 매각한다. 2017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1톤이다. 속도 조절 가능하며 희망 매각가는 200만원이다. 전라남도에 위치한 태리식품은 건조기를 매각한다. 2015년 드라이어텍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Drytec-1이다. 규격은 2m*0.95m*1.8m이며, 희망 매각가는 650만원이다.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마빅스는 콤프레샤를 매각한다. 2013년 경원콤프레샤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AS101이다. 주변 기기를 포함한 매각이며, 희망 매각가는 1000만원이다.

이 밖에 다양한 직거래 및 유관기관 매각·매입 기계·설비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 포털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검색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특별취재팀 = 이덕주 기자(팀장) / 신수현 기자 / 안병준 기자 / 최희석 기자 / 박의명 기자 /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