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강소기업] ADT캡스, `테크 리더십`으로 사업 확장…직원이 행복한 회사 만들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박진효 ADT캡스 대표(왼쪽 셋째) 등 ADT캡스 임직원들이 2일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ADT캡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테크(Tech.) 리더십'을 주목하라."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는 최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열고, 기술 혁신과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한 성장을 강조했다.

박진효 ADT캡스 대표는 이날 시무식에서 49년간 업계를 이끌어온 ADT캡스의 지난 성과와 구성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20년 ADT캡스 성공을 가속화하기 위해 '테크 리더십' 기반 사업 영역 확장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박 대표는 인공지능(AI),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클라우드, 모빌리티, 5G를 5대 핵심 분야로 꼽았다.

그는 "ADT캡스가 그동안 운영 효율성 기반의 경영 혁신을 주도해왔다면, 이제는 New ICT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해당 분야에서의 주요 기술 혁신 실행 과제를 구체화하여 보안 서비스에 접목할 것"이라고 밝혔다.

ADT캡스는 2020년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출동경비, 주차, 융합보안 등을 핵심 사업 분야로 설정하고 이를 위한 주요 실행 과제를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사업을 성장 및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박 대표는 "무엇보다 회사가 더 강해지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구성원들 행복에 대한 믿음과 자발적인 노력이 꼭 필요하다"며 "행복에 대한 답을 찾고 같이 만들어 가기 위해 회사 구성원 모두가 진정성을 가지고 끊임없이 소통하며 행복한 기업문화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ADT캡스의 시무식에서는 회사 구성원 주도의 행복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쥐띠 직원들과 새해 소망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기념 케이크 커팅,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별취재팀 = 이덕주 기자(팀장) / 신수현 기자 / 안병준 기자 / 최희석 기자 / 박의명 기자 / 이종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