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캐리어 전문브랜드 에끌레브, 듀얼케어아기띠 특허 획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특허를 획득한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 ⓒ쁘띠엘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프리미엄 캐리어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가 특허를 획득(특허 출원번호 10-2018-0074016)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끌레브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아기띠 전문 브랜드다.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는 어깨끈이 착탈되는 아기띠로 독일의 최신 기술인 피드락(Fidlock) 버클 사용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고 바르게 착용이 가능하다. 특허받은 확장 주름부는 아이의 엉덩이와 허벅지를 넓게 감싸줘 아기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바른 M포지션 자세를 잡아준다.

또한 고정식 헤드서포트로 흔들린 아이증후군을 예방해준다. 어깨 쪽에 있는 버클로 헤드서포트를 고정시킬 수 있어 목을 잘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의 머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방지해주며 쿠션감이 있는 입체 형태를 만들어 단계별로 두상을 고르게 받쳐준다.

더하여 에끌레브의 아기띠 전 제품은 IHDI(미국국제고관절협회)로부터 아이의 올바른 성장 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받으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아기의 엉덩이와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M자와 C자의 자세를 잡아줘 고관절 탈구 예방을 하는데 최적화 돼있다.

특허받은 에끌레브의 듀얼케어아기띠를 포함한 올인원 캐리어, 힙시트 등 에끌레브의 모든 제품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