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출범…군 발전 방향 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청송=뉴시스] 김진호 기자 = 17일 경북 청송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하고 있다. (사진=청송군 제공) 2020.01.18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송=뉴시스] 김진호 기자 = 경북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18일 군에 따르면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위원장 김양태)는 지역 여건과 특성에 맞는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주요 정책 및 현안사항에 군민의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특히 포럼, 교육, 정책 워크숍 등의 활동을 통해 정책과제 제안,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해법 모색 등 청송군 발전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위원들은 각 분야에서 활동이 왕성하고 경험이 많은 주민 40명이 선정됐다.

다양한 의견의 반영를 위해 읍면별 위원을 균형있게 안배하고 여성위원의 참여를 높였다.

김양태 위원장은 "청송군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지역발전협의회 초대 위원장에 선출돼 기쁘다"며 "여러 위원들과 함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 충실히 역할을 수행해 군정 발전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소중한 견해가 군정 방향을 결정하는 나침반 역할을 할 것"이라며 "위원들의 고견을 잘 경청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9326@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