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지진희가 외계인 복장하고 개썰매 탄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클룩, 지구여행정복 콘셉트의 새 홍보 영상 공개

뉴스1

지구여행정복 홍보 영상 중. 클룩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배우 지진희가 외계인으로 변신해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클룩의 대규모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젊은 층에 보다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외계인의 지구여행정복'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이 영상에서 지진희는 외계인 함장 역할을 맡아 평소 중후한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지구 침공 미션을 받은 외계 우주선 함장(지진희 역)이 지구에서 실종된 탐사 대원을 구출하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면서 영상이 시작된다.

대원들을 찾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는 함장은 비장한 표정으로 1시간 내에 돌아오지 않으면 지구침공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베트남 마사지 체험에서부터 영국 축구 경기 관람, 독일 옥토버페스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지구의 매력에 쏙 빠지고 만다.

클룩으로 지구 여행을 즐기던 함장 지진희는 지구의 매력에 빠져 연락이 두절됐던 대원들과 다시 만나 함께 지구여행을 즐긴다. 그 결과 침공을 준비하던 전 외계 대원들도 지구정복이 아닌 지구여행을 정복을 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이번 클룩의 새 홍보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클룩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극장, 지하철, 버스 광고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1

배우 지진희가 등장하는 클룩 홍보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클룩 새 홍보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