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개막 동시에 예매처 1위 석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 비긴즈’. 제공|HJ컬쳐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개막과 동시에 예매처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러시아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시킨 러시아 대표 가족뮤지컬로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은 이번 작품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선 공개를 통해 눈길을 끌었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이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그동안 가족뮤지컬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오감을 자극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이중 턴테이블을 활용한 화려한 무대전환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연 전부터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관객들과 끊임 없이 교감을 나누는 실감나는 고양이들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교훈을 전하는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고 관객 참여를 통해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랩부터 신나는 락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공연 마지막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캐롤 싱어롱까지 더해지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더 좋아하고 즐기는 뮤지컬로 입소문 나며 온 가족의 연말 선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 된다.

다양한 로비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포토존과 장화, 고양이 머리띠, 고양이 장갑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존과 시선을 사로잡는 ‘눈 내리는 산타 마을’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펼쳐보인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예매처 1위를 기념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개막 기념 전석 50% 할인’을 한 주 연장할 예정이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내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