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비주얼씽킹 활용한 개뼈노트 학습까지,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두두 잉글리시’ 콘텐츠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교육부는 ‘초등학교 영어교육 내실화 계획’을 발표했다. 그동안 끊임없이 지적된 기초 영어 의사소통 능력에 대한 교육을 보완 및 실행하며, 실용 영어 중심으로 초등영어 교육 흐름을 바꾸기 위함이다. 이에 전국 초등학교에서는 영어말하기 대회가 활성화되는 등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다가올 겨울방학 기간을 대비해, 예비 초등생이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자녀의 영어 학습을 어떻게 지도할지 고민이 많다.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비상교육 와이즈캠프의 김태진 대표는 “신학기가 다가오며 초등영어 정책으로 영어 학습에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며 교과서 학습뿐 아니라 프리미엄 학습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초등영어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으며 영어 발표력과 창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스마트학습기 와이즈캠프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와이즈캠프는 스토리텔링 교과서학습을 통해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게끔 돕는다. 스토리 도입, 참여형 액티비티, 게임형 정리학습, 꼼꼼 확인 문제를 통해 주요 영어 표현을 역할 놀이로 여러 번 반복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또 프리미엄 학습탭에서는 영어 파닉스부터 원서 읽기까지 제공되어 영어로 읽고 말하고 싶은 학습 동기를 육성함과 동시에 쓰고 듣는 능력까지 종합적 초등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천재들의 학습법이라 불리우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활용한 와이즈캠프의 ‘개뼈노트’ 역시 주목받고 있다. 개뼈노트는 개념을 구조화해 정리하는 와이즈캠프만의 온라인 비주얼씽킹 학습 프로그램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개념을 큰 가지와 작은 가지로 나누어 그림으로 설명하고, 개념을 구조화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와이즈캠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다.


개념을 듣고, 보고, 문제를 푸는 것을 넘어 배운 개념을 구조화하여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드는 공부가 가능한 것은 물론 다른 친구들이 그린 개뼈노트를 서로 공유하는 ‘개뼈세상’에서는 개념을 판별하고 보는 눈까지 키울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오픈한 ‘두두 잉글리시’는 내가 직접 말하고 써보는 진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Action Phonics, Direct Grammar 등으로 구성되어 영어 알파벳 익히기부터 문장 만들기, 영작까지 기본 학습 3강의에 복습이 필수로 포함되어 반복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공식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1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와이즈캠프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신청 시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비 초등 학부모들은 자녀의 입학준비부터 학교생활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부모님 가이드북까지 받을 수 있다.


신청자에 한해 총 천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 추첨 경품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