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동원홈푸드 '더반찬', 요일별 별미메뉴 4종 행운 '더반찬 산타위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더반찬 산타위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반찬 산타위크’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운뽑기 이벤트다. 랍스타부대찌개(16일)·홍게품은육전(17일)·트러플한우불고기(18일)·고인돌새우갈비(19일)찜 등 요일별 메뉴 4종을 각각 100명에게,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4종 전체 메뉴를 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반찬 산타위크’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전원에게 더반찬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반찬 산타위크’ 메뉴 4종은 31일까지 한정 판매되기 때문에 행운뽑기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했더라도 메뉴를 직접 구매해 맛있는 크리스마스 식탁을 꾸밀 수 있다.

더반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더반찬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별미 메뉴 4종으로 맛있고 따뜻한 연말 홈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